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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필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코리아클릭(이하 “회사”라고 함)이 제공하는 올인뷰티 사장님사이트 (http://boss.allinbeauty.co.kr)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을”의 ‘올인뷰티’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에서 “갑”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을”의 회원에게 광고하고 결제를 대행하는 서비스 2. 본 계약에 의해 홍보 및 결제대행되는 “갑”의 “상품 및 서비스”가 ”을“이 운영하는 ‘올인뷰티’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상에 등록되면, 이를 위하여 “을”은 “갑”에게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사양, 제공방법, 동영상, 사진, A/S 등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다. 3. “을”은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상품 및 서비스”는 “갑”의 책임 하에 제공되며 “갑”의 운영정책을 따름을 분명히 한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모바일, 태블릿 PC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올인뷰티 사장님사이트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올인뷰티 사장님사이트”란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운영하는 인터넷홈페이지(http://boss.allinbeauty.co.kr)를 의미하며 이하 “사장님사이트”라 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4.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장님사이트”의 게시판 등에 등록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장님사이트” 초기 화면 하단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 1 항의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 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 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습니다. 개별 서비스의 제공에 관하여는 해당 이용약관 및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되며, 이 약관은 개별 이용약관 및 정책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개별 서비스에 관하여도 적용됩니다. ② 개별 서비스에 관한 별도 이용약관 및 정책 또는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 있거나 이 약관의 해석에 다툼이 있는 경우 대한민국 법률 및 관계법령이 있는 경우 이에 따르고 그렇지 아니한 경우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제 1 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가입신청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제 2 항과 제 4 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하거나, 제 9 조의 방식에 따른 통지가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회원정보 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회원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사업자등록번호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재하여 가입한 “회원”은 휴업 또는 폐업 상태가 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회사”에 정보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④ 제 2 항, 제 3 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②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 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생성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 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 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 3 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서비스”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 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 1 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전자우편,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와 기타 제 3 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및 기타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서비스”는 연중무휴, 1 일 24 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 3 항에 따른 “서비스” 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정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나 의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는 실질적인 사항을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7 일 전부터 공지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적용일자 30 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마케팅 목적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사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사장님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에 저작물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해당 저작물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은 “사장님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고, 제 3 자가 “게시물”이 자신의 권리를 침해한다며 분쟁을 제기하는 경우 “회원”은 본인의 책임과 비용으로 해당 분쟁을 해결하며 “회사”를 면책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사장님사이트”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 3 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 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 또는 관련 법령 위반소지가 인정될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업주요청차단” 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17 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발생한 저작물 등 일체의 유ㆍ무형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사장님사이트”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 종 통계자료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일체의 내용을 제 3 자에게 제공하거나 외부에 유출할 수 없으며, 수정, 편집, 가공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회사”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이를 제 3 자에게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방법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한 “회원”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 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 9 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 다. 이 때 의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0 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제 21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부칙]1. 본 약관은 2017 년 12 월 01 일부터 시행됩니다.
050서비스 이용약관(필수)
제1장 총칙 제1조 (약관의 적용목적) 본 약관은 ㈜코리아클릭(이하 “회사”라고 함)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올인뷰티통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및 의무를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적용) “회사”가 제공하는 올인뷰티통화 서비스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개별 망 사업자의 이용약관의 내용을 적용합니다. 단, 개별 망 사업자 가 직접 “회원”에게 제공하게 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 약관의 내용이 개별 망 사업자의 이용약관 의 내용과 다를 경우에는, 개별 망 사업자의 이용약관의 내용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의 제정 및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장님사이트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 약관의 제정 및 변경이 있을 경우, 이를 전기통신사업법령에 따라 공시하며 회사 홈페이지(http://boss.allinbeauty.co.kr)에 게시합니다. 단, “회원”의 이익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수준으로 약관이 변경될 경우 이를 약관 변경 [14일] 이전까지 홈페이지(http://boss.allinbeauty.co.kr)에 게시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올인뷰티통화: 전기통신설비를 이용하여 통화권 구분 없이 인터넷 및 데이터망을 통해 음성 등을 송신하거나 수신하게 하는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서비스 2. 발신자: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전화를 발신하는 사용자 3. 회원: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광고 등의 계약을 통해 등록된 자 4. 이용자: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발신자 또는 회원 제2장 계약 제5조 (이용신청 및 승낙) ① “회사”의 올인뷰티통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구비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관련법규, 관련 설비 및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신청순서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하며, 이로써 계약은 성립됩니다. 단, 이용신청이 다음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1.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였거나 이용신청에 필요한 필수 정보를 허위로 제공, 누락, 또는 오기하여 신청한 경우 2. 회사가 청구한 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3.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4. 공공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5. 신용정보기관 또는 사업자들이 공동 구축한 고객 신용정보망에 불량이용고객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③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에 따라 서비스계약의 승낙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등)를 “회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 이용계약기간은 1개월 이상을 원칙으로 하여 “회원”이 신청한 기간으로 합니다. ⑤ “회사”는 가상번호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 시 다음 사항을 “회원”에게 전화, 팩스, 이메일, 방문, 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1. 서비스 제공일 2. 요금에 관한 사항 3.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중요한 사항 제6조 (전화번호 등의 부여) ①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가상전화번호는 “회사”의 승낙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되며 “회원”은 번호를 선택할 수 없고, 번호의 변경을 신청할 수도 없습니다. “회사”가 자동으로 부여한 번호를 거부하는 “회원”은 가상전화번호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 올인뷰티 서비스(광고 등)의 일부 또는 전부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하거나 기술상 필요한 경우 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번호자원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최근 3개월 동안 수신과 발신 통화량이 전혀 발생하지 않은 번호에 대해서는 통지 후 번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개통) 서비스 개통은“회사”는 “회원”과 협의 하에 서비스 개통 일을 정합니다. 서비스 개통 일은 이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요청을 검토하고 설치공사가 끝난 후 “회원”에게 개통을 통보하였거나, “회원”이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기 시작한 때로 합니다. 제8조 (계약내용의 변경) “회원”이 서비스 종류별 계약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요청하여 승낙을 받아야 하며, “회원”이 한정치산자 등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9조 (서비스의 종류)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별표 1]과 같습니다.? 제10조 (이용의 휴지정지)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가 종료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요금, 가산금을 최초 납기일의 익일로부터 1월 이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회사”가 설치 또는 대여한 설비를 승인 없이 이동, 철거, 변경, 분해하거나 다른 설비 등에 연결한 경우 3. 단말장치가 전기통신기자재 형식승인제품 등 규격제품이 아니거나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에 적합하지 아니하여 회사의 시정 또는 철거 요구에 응하지 않은 경우 4. 정당한 사유 없이 관계직원에 의한 이용실태 확인을 거부, 방해 또는 기피하여 위약 사실을 숨긴 경우 5.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련기관으로부터 이용정지 요청이 있을 경우 6. 권한이 있는 행정기관 또는 수사기관에서 이용정지를 요청한 경우 ② “회사”는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 증설, 정기점검, 시설 관리 및 운영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고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해소되면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③ “회사”가 본 조에 따라 “회원”의 이용을 정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정지 2일 이내에(공휴일, 토요일 제외) 전화, 우편 및 문자 등의 방법으로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폐업 등의 사유로 더 이상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 “회원”에게 30일 전 회사 홈페이지(http://boss.allinbeauty.co.kr) 또는 기타 유용한 수단(어플리케이션 공지, 이메일 등)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제11조 (계약의 해제, 해지) ① “회원”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은 본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하여 방문, 전화, 팩스, 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청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과의 계약을 해제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요금, 가산금을 최초 납기일의 익일로부터 1월 이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회사”가 설치 또는 대여한 설비를 승인 없이 이동, 철거, 변경, 분해하거나 다른 설비 등에 연결한 경우 3. 단말장치가 전기통신기자재 형식승인제품 등 규격제품이 아니거나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에 적합하지 아니하여 회사의 시정 또는 철거 요구에 응하지 않은 경우 4. 정당한 사유 없이 관계직원에 의한 이용실태 확인을 거부, 방해 또는 기피하여 위약 사실을 숨긴 경우 5.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한 경우 6.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실태 확인을 거부 또는 방해하여 위약사항을 은폐한 경우 7. 시스템 운용에 심각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한 경우 8. 제13조 (“회원”의 의무)에 관한 조항 또는 기타 약관상 의무를 위반한 경우 9.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을 위반한 경우“회사”는 서비스 계약이 해지된 “회원”의 서비스 재가입을 제한하기 위해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해지사유 등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제12조 (“회사”의 의무)①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가 제공한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이를 신속히 수리하여 복구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용자”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통지받은 경우에는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획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 또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개통 희망 일에 개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개통 희망일 이전에 그 사실을 전화, 팩스, 이메일, 방문,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2.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3. 타인의 전화번호 또는 “회원”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② “회원”은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신상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안되며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등 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인터넷 환경을 통한 바이러스 프로그램 또는 외부의 불법적 침입으로부터 “이용자”의 설비 및 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를 공공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용도로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제4장 이용요금 제14조 (요금의 산정) 서비스 종류별 이용요금은 [별표 2]에서 정하는 바와 같습니다. 제15조 (요금의 계산) ①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를 1개월의 이용료로 하며, 통화료와 기본료 및 장비 임대료는 개통 월 및 해지 월의 이용일수로 일할 계산합니다. 이 경우 개통일은 사용한 일수에 포함하지 않으며, 변경일, 해지일은 사용한 일수에 포함합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 중에 회선장애나 그 밖의 이용계약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던 시간은 산입하지 않습니다. ③ 개통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지할 경우 설치비는 전체요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고객보호 제16조 (민원처리기구의 설치 등) ① “회사”는 “회원”의 이익 보호를 위하여 민원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통화불능, 통화품질 불만 등 민원처리사항은 홈페이지(http://boss.allinbeauty.co.kr) 고객상담페이지 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고객문의 대표전화(1644-7914)로도 가능합니다. ②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http://boss.allinbeauty.co.kr)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민원별 처리유형은 [별표 3]와 같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최대한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17조 (고객정보 보호대책)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회원”의 정보를 보호 합니다. 세부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18조 (손해배상) ① 다음의 경우 “회사”는 “회원”의 청구에 따라 “회원”에게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회원”이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 “회사”가 이를 확인한 때로부터 3시간 이내에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2. 월 누적 장애시간이 12시간을 초과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② 전항의 손해배상액은 “회원”이 청구 받은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 해당 기간 적용)의 1일 평균요금을 24로 나눈 수에 서비스 제공 중지시간을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3배를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계산합니다. ③ 다음의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이상 “회사”의 손해배상 책임이 면제됩니다. 1. “회원”이 직접 구입한 단말장비의 불량으로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2.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사유로 인하여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한 장애의 경우 3. “회원”의 고의나 과실에 기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4. 정전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통해 기대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에 기인한 금전적, 정신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하여 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 또는 제3자에 대해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회사” 또는 제3자에 대해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고객제안제도) ① “회사”는 “회사” 서비스 및 기타 업무의 개선에 관한 고객제안을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적극 수렴하고, 이의 반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제안 내용이 상당한 효용성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포상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별정통신 품질향상기타) “회사”가 이 약관의 내용과 다르게 “회원”과 개별 약정을 체결한 경우 “회사”는 반드시 서비스 개통 전 개별 약정내용을 담은 이용계약서를 “회원”에게 교부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1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별표 1]올인뷰티통화 서비스 종류 ------------------------------------------------------------- 종류 서비스 정의 050 평생번호 “회원”이 운영하는 배달업소 전화에 1:1 로 부여되는 가상번호 서비스 050 가상번호 “회원”이 운영하는 배달업소 전화 한대 또는 여러 대에 부여되는 가상번호 서비스 ------------------------------------------------------------- [별표 2]요금표1. 050 평생번호 - 점포의 전화번호에 연결되는 가상의 착신번호 서비스 ------------------------------------------------------------- 구분 요금 비고 기본료 회선당 없음 설치비 없음 -------------------------------------------------------------- 2. 050 가상번호 - 회선 또는 다회선을 대표번호로 연결해주는 착신번호 서비스 -------------------------------------------------------------- 구분 요금 비고 기본료 회선당 없음 설치비 없음 -------------------------------------------------------------- [별표 3]1. 이용자 불만접수 및 처리방법 -------------------------------------------------------------- 일반문의 및 불만사항 - 일반문의: 이용안내, 가입 해지사항 등 - 불만사항: 즉시 응답 가능한 사항 - 기술적 하자에 따른 서비스, 피해 보상, 해지요구, 불만시정요구, 요금 이의신청 등과 같이 즉시 처리가 불가능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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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원 정보의 수집·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이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집방법 수집·이용목적 수집 항목 회원 정보 등록 시 입력정보(필수) 회원 서비스 제공, 회원관리, 신규 서비스 제공 <업주 정보> 사장님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상호, 대표전화번호, 업소주소 <운영자 정보> 이름, 휴대폰번호, 전자우편주소, DM수신주소 광고서비스 이용 시(필수) 광고 서비스 제공 아이디, 비밀번호, 사장님 이름, 업소명, 업소주소 생성정보(필수) 회원관리,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올인뷰티ID정보관리(공통인증시스템) - 회원관리 UUID(회원관리번호) ------------------------------------------------------------------------------------------------------------------------------------------------------------------------------------------------ * 회사는 회원정보를 수집(승인절차 포함)한 후, 회원정보의 일부 항목(아이디, 전자우편주소,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을 공통인증,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상담관리 목적으로 올인뷰티ID정보관리(공통인증시스템)에 저장합니다. 또한, 올인뷰티ID정보관리에 저장되는 회원정보 일부 항목은 기존회원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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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 처리 최소화 및 교육회사는 개인정보 관련 처리 담당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처리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법령 및 내부방침 등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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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7년 11월 20일부터 적용되며, 변경 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지일자 : 2018년 06월 01일- 시행일자 : 2018년 06월 01일
광고운영정책에 동의합니다.(필수)
■ 광고주 가입 및 정보변경 1. 광고주 가입 ① 올인뷰티 광고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업주님은 올인뷰티 광고 및 바로결제 서비스 신청서 작성 및 약관 동의 절차 등에 따라 신규가입 후 자유롭게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광고주 가입은 광고주 본인의 업소를 광고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신청하셔야 하고, 타인 명의의 가입 신청 등의 경우는 올인뷰티 광고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거나 거부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광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광고주로부터 필요한 1) 신원정보(업소정보 포함)와 2) 상품 정보 등을 수집하며, 광고주는 이에 적극 협력해야 합니다. ④ 광고주는 가입 신청 시 사업자등록증 등 회사가 요청하는 증빙서류를 필수로 제출하여야 하며 식별이 불가하거나 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회사는 광고주 가입을 승인하지 않거나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⑤ 광고주는 1개의 사업자정보에 1개의 운영자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광고주 가입의 제한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다음과 같은 경우에 광고주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자가 약관 및 광고운영정책 위반으로 직권 해지된 이력이 있는 경우 ? 가입 신청자가 약관 및 광고운영정책 위반으로 이용 정지된 상태에서 탈퇴한 이력이 있는 경우 ? 가입 신청자가 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을 중대하게 위반하는 행동을 한 후 자진하여 탈퇴한 이력이 있는 경우 ? 가입 신청자가 입력한 정보에 허위 또는 오류가 있거나, 회사가 요청하는 증빙서류 등을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 기타 이에 준하는 사유로서 회사가 가입승인을 하지 않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3. 광고주 정보변경 ① 올인뷰티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정보변경이 필요한 광고주는 직접 ‘사장님 사이트’ 에 접속하여 ‘내 정보관리 >내정보 수정하기’ 및 올인뷰티 고객센터(1644-7914) 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하여 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② 광고주는 광고주 가입 시 등록한 신원정보 등이 변경되는 경우 이를 신속히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사업자의 휴?폐업 등 신원정보의 변경에도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아 이용자 및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손해에 대해 배상해야 합니다. ③ 전항에 따라 광고주가 수정을 요청 한 정보는 1) 즉시 수정되는 정보와 2) 회사의 승인 후 수정되는 정보로 구분되어 처리됩니다. ④ 정보변경이 신청 또는 완료된 정보가 관련 법령, 정책, 약관, 검수기준, 이용안내 등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정보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광고정보 1. 광고정보 ① 광고주는 이용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광고효과를 증대시키기 위해 회사가 요청하는 1) 업소정보와 2) 영업정보를 구체적으로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당 정보가 부족한 경우 광고주에게 정보의 보완 또는 추가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광고정보 중 1) 업소정보는 업소명, 업소주소, 업소전화번호를, 2) 영업정보는 업소의 운영시간, 배달가능여부, 휴무일, 가격정보, 메뉴정보, 업소상세설명, 원산지정보를 포함합니다. 2. 광고정보 변경 ① 올인뷰티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광고정보의 변경이 필요하면 광고주는 직접 ‘사장님 사이트’에 접속하여, ‘업소관리 >업소정보관리’ 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절차 따라 업소기본정보와 업소운영정보는 즉시 수정이 가능하며, 그 외에 승인이 필요한 광고정보변경은 ‘업소관리 >정보수정요청’ 또는 올인뷰티 고객센터(1644-7817) 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③ 광고정보가 업소정보와 연관이 없거나 관련 법령 또는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광고주에게 해당 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회사의 요청에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 ■ 광고게재 및 수정 1. 광고게재 ① 광고주는 관련 법령, 약관, 검수기준, 이용안내 등에 따라 광고 게재를 신청하고, 회사는 광고주의 광고소재에 대한 검수 및 광고비 입금 등을 확인하고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광고소재를 무료영역에 노출할 수 있으며, 무료영역에 대한 노출여부 및 운영방법 등에 대한 일체의 권한은 회사에 있으므로, 광고주에게는 별도의 신청절차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광고가 제공되는 영역, 등록절차, 가격 기준, 기타 광고내용을 올인뷰티 사장님사이트 및 영업 매니저를 통하여 자세하게 공지 및 안내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광고의 구매 전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광고주가 게재를 신청한 광고의 기본정보, 업소정보, 영업정보, 배달지역 등에 대해 검수기준에 따라 심사를 하고 신청한 광고가 광고 정보 내에서 확인되는 한 원칙적으로 광고 게재를 허용하며 이를 광고주님께 통지합니다. ⑤ 회사가 광고주의 광고 게재 신청을 승낙한 것이 해당 광고 또는 광고의 대상이 된 정보가 위법하지 않거나 약관, 검수기준, 이용안내 등에 적합함을 최종적으로 보증하거나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따라서 광고 게재를 승낙한 이후에도 광고 또는 해당 광고의 대상이 된 정보가 실제 영업정보와 다르거나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또는 이를 암시하는 수식어나 부가 정보의 표현 등이 있을 경우 광고주님께 수정을 요청하거나 광고게재 중단, 서비스 이용정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⑥ 광고개제와 관련 된 상품의 구성, 과금, 구매자격, 예외사항, 정책, 약관 등 상세한 내용은 올인뷰티 사장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광고 수정요청 및 재 게재 ① 회사는 광고 또는 해당 광고의 대상이 된 정보 등이 관련 법령 또는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광고주에게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에 따라 수정 요청을 받은 광고주는 정해진 기간까지 광고 또는 해당 광고의 대상이 된 정보 등이 관련 법령 또는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지 않도록 수정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광고주가 부담해야 합니다. ③ 관련 법령 또는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는 사유를 해소한 광고주는 고객센터 및 영업 담당자를 통해 광고 재게재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광고의 게재 여부에 대해 광고주에게 통지합니다. ■ 광고게재 제한 광고가 다음의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해당 광고의 게재를 제한하거나 게재되는 광고의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광고게재 제한 사유 ① 회사에 법률적 또는 재산적 위험을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예시] ? 광고가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정보를 포함함으로써 회사가 민 · 형사적 책임을 부담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광고가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광고주의 영업행위 등에 연계 됨으로써 회사가 민 · 형사적 책임을 부담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 광고 노출 기간 중 업체가 폐업한 경우 또는 광고 등록 시 제출된 서류가 허위/위조로 확인된 경우 ② 회사 및 올인뷰티 서비스의 명예 · 평판 · 신용이나 신뢰도를 훼손하거나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예시] ? 광고가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는 않더라도 도의적으로 비난의 대상이 되거나 사회 일반의 정서에 반하는 광고정보를 노출함으로써 회사의 명예 · 평판 · 신용 · 신뢰도가 훼손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③ 서비스 또는 광고의 품질을 저하시키거나 저하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예시] ? 등록 된 정보 중 주소정보, 전화번호가 허위이거나 사실여부가 증명되지 않는 경우 ? 배달가능지역의 설정이 모호한 경우(예시: OO동 일부, OO동 100~230번지 등) ? 서비스 이용자에게 추가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자의 주문을 거부하는 경우 ④ 회사가 정당하고 합리적인 이유를 근거로 광고 게재 제한 등을 요청하는 경우 [예시] ? 광고주가 올인뷰티 서비스 내에서 부정행위(서비스어뷰징)가 발생한 경우 ? 광고주가 본인 또는 타인의 입찰가나 낙찰가를 제3자에게 공개한 경우 2. 광고 게재 제한 절차 ① 회사는 광고의 게재 제한 등을 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조치를 취하기 전에 그 사유 및 조치내용을 광고주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해당 광고의 법령위반 또는 도의적 비난 등의 정도가 긴급한 시정을 필요로 하는 경우 부득이 게재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한 후에 광고주님께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광고의 게재 제한 등을 하는 경우 광고주님께 광고운영정책 내 광고주 통지방법에 따라 통지합니다. ■ 광고서비스 이용제한 1. 광고서비스 이용제한광고주가 다음의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광고주에 대해서 1) 광고 게재 중단, 또는 2) 광고 게재 신청 제한과 같은 이용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① 광고 게재 중단 ? 광고 노출 기간 중 업체가 폐업한 경우 ? 광고 등록 및 휴?폐업에 따른 정보 변경 시 제출된 서류가 허위/위조로 확인된 경우 ? 광고주의 광고서비스 이용내용 또는 광고소재가 회사의 이용약관 및 정책, 관련법령 등을 위반하거나 위반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광고 게재 신청 제한 ? 휴?폐업 또는 허위서류제출 업체가 정보 변경을 진행하지 않고 이전 정보로 신청하는 경우 2. 광고주 이용제한 절차 ① 회사는 광고주 이용 제한을 하는 경우 광고주님께 본 약관 및 정책에서 정하는 광고주 통지 방법에 따라서 통지합니다. ② 광고주가 유료 광고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에 대해서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 남은 계약기간만큼의 서비스 이용료를 내부 환불보상정책에 따라서 환급해 드립니다. ③ 이용제한 조치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나 이의가 있으신 광고주님는 올인뷰티 고객센터(1644-7914) 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하여 내용을 문의하시거나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④ 이용제한 사유를 확인하고 해소한 광고주님는 올인뷰티 고객센터(1644-7914) 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해 이용제한 철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이용제한 철회 여부를 검토하여 처리하고 광고주에게 그 결과를 통지합니다. ■ 광고주 통지 1. 광고주 통지 ① 회사는 광고주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광고주가 기본광고 신청 시 제출 또는 기입한 전자우편, 전화번호, SMS/LMS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광고주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올인뷰티 사장님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권리보호 1. 상표권/서비스표권의 보호 ① 회사는 상표권/서비스표권의 존재 여부 및 효력범위에 관하여 임의로 판단하지 않으며, 아울러 상표권/서비스표권을 사전에 보호하거나 대신 행사하지 않습니다. 단, 타인의 상표권/서비스표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다는 법원의 판결/결정/명령문, 기타 관련 국가기관의 유권해석 등이 제출되는 경우, 지체 없이 해당 광고의 게재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상표권/서비스표권을 보유한 자는 자신의 권리가 침해되었을 경우 먼저 침해한 자를 상대로 광고게재 중지요청, 권리침해에 해당하는 기재의 삭제요청 등의 권리행사를 해야 합니다. 회사는 자신의 상표권/서비스표권이 침해되었음을 주장하면서 일정한 광고의 게재중단을 요청해 오는 경우, 해당 요청인에게 상표권/서비스표권의 존재를 소명할 수 있는 서류 등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요청인의 권리를 침해하고 있다고 지적된 광고주가 해당 광고의 게재 또는 해당 기재가 적법한 권리 또는 권한에 의해 행하여진 것임을 소명하지 못했을 경우 해당 광고의 게재를 즉시 중단할 수 있으며, 만약 소명하였을 경우라면 지체 없이 요청인에게 이러한 사정을 통지합니다. 2. 기타 권리의 보호 ① 회사는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의 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부정경쟁행위”의 존재 여부 및 그 범위에 관하여 임의로 판단하지 않으며, 아울러 “부정경쟁행위”로부터 광고주 등을 사전에 보호하거나 동 행위의 중단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일정한 광고주의 광고 게재 등이 “부정경쟁행위”에 해당한다는 법원의 판결문, 기타 관련 국가기관의 유권해석 등이 제출되는 경우 지체 없이 해당 광고의 게재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 리뷰정보 관리 1. 리뷰정보 관리 ① 서비스 이용자가 올인뷰티 서비스를 이용 후, 자신의 경험을 텍스트, 사진, 기타부호를 이용하여 등록하는 컨텐츠를 리뷰라 합니다. ② 리뷰는 이용자 또는 사장님이 명시적으로 의사를 밝히지 않는 한 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공개되는 정보에는 리뷰 내용 이외에 아이디 또는 닉네임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2. 리뷰정보의 이용제한 ① 작성된 리뷰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되면 부적합 리뷰로 판단하여 노출이 제한됩니다. ?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제공하거나 운영자 등을 사칭하면서 다른 이용자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경우 ? 회사의 법적, 사회적 명예나 평판을 훼손할 수 있는 경우 ? 서비스 품질 저해 가능성으로 서비스 운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우 ② 내부방침에 적합하지 않은 단어 및 문구 등을 사용할 경우, 리뷰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리뷰정보 관리에 대한 상세한 기준은 관련 법령 및 올인뷰티 리뷰관리정책에 따릅니다. ■ 원산지 표기 1. 원산지 정보의 입력 ① 원산지 정보는 광고주의 영업정보로 반드시 입력하셔야 하는 필수 정보이며, 원산지 정보의 누락 또는 오표시 등의 경우 광고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원산지 표기와 관련하여 표기 여부만을 확인하며, 원산지 정보의 입력은 광고주가 자발적으로 관련 법령에 따라 표기해야 하고, 회사는 원산지 정보의 진정성 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원산지 정보의 수정 ① 광고주는 원산지 정보를 ‘업소관리 >‘업소정보관리’ 및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해서 원산지 정보를 언제든지 등록하거나 수정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주류광고 등록 및 주류 판매 1. 광고주(업주님 포함)의 주류광고 등록 및 주류 판매 시 준수사항 ① 광고주는 식품위생법 등 법령에 따라 영업허가를 받은 장소에서 주류 판매업을 하는 자에 해당하여야 하며, 주세법 규정에 따라 주류판매업면허 또는 의제주류판매업면허 를 취득하여 주류를 판매할 수 있는 권원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를 위반하는 경우 조세범처벌법에 의거 법적 책임을 부담합니다. ② 광고주는 올인뷰티 앱을 통해 주류광고를 등록하고 이용자의 주문요청에 의해 음식과 함께 주류를 판매·배달(배달대행 포함)시 광고주 및 광고주로부터 업무위탁을 받은 배달기사는 수령자의 성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성인이 아닌 미성년자(이하 ‘청소년’ 이라 함)임을 알게 된 경우 주류를 제공(판매·배달)해서는 안됩니다. ③ 광고주 및 광고주로부터 업무위탁을 받은 배달기사는 제1항을 위반하여 성인이 아닌 ‘청소년’에게 주류를 제공한 때에는 청소년보호법 및 식품위생법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법적 책임(형사처벌 및 영업정지 등)을 부담합니다. 또한 회사는 광고주의 성인여부 미확인 및 청소년에게 주류를 판매한 행위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않으며, 광고주는 해당 분쟁과 관련하여 회사를 면책시키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④ 광고주는 제2항에 따라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법적책임을 부담할 경우 해당 사실 및 그 결과를 회사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법률 위반행위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 게재 중단 및 광고보류, 회원탈퇴 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⑤ 광고주는 청소년보호법 및 식품위생법 관련 법령 등 준수의무를 숙지하여 자신이 업무 위탁한 배달기사에게 전달 또는 교육을 해야 합니다. 광고주로부터 업무 위탁을 받은 배달기사는 음식과 함께 주류를 배달할 경우 최선의 주의의무를 기울여야 합니다. ⑥ 광고주는 자신 또는 광고주로부터 업무 위탁을 받은 배달기사가 성인여부 확인(나이 확인)을 통해 청소년임을 알게 된 경우 즉시 주류를 회수하여야 하며, 회수한 주류에 대해서는 이용자에게 올인뷰티 환불보상정책에 따라 환불절차를 진행하도록 해야 합니다. ■ 광고주 탈퇴 1. 광고주 탈퇴 ① 광고주는 언제든지 회사의 고객센터로 요청하거나 영업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② 광고주의 탈퇴 요청 시 회사는 "유료광고" 상품별로 사전에 공지된 절차에 따라 해지 또는 취소를 진행하며, "유료광고"가 중도에 종료되는 경우 환불보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또는 비즈머니)를 환급 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광고주의 귀책사유 및 광고서비스가 종료됨으로써 회사가 광고주에게 채권을 갖게 되는 경우는 환급 또는 환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광고주 계정의 탈퇴가 완료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유하는 정보를 제외한 모든 광고주의 정보 및 광고주가 광고 게재를 위해 등록한 광고정보 의 데이터는 즉시 삭제됩니다. 단, 회사정책 및 관련법령에 따라 보관종류 및 보관기간을 정한 정보범위 내에서는 계속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④ 광고주 탈퇴가 완료된 경우, 회사는 탈퇴 사유 및 시점 등에 따라 광고주의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광고주 재가입 제한 ① 광고주 탈퇴가 완료된 경우, 회사는 동일한 계정 정보(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등)로는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및 검색 이용자의 보호를 위해 광고주의 탈퇴 또는 직권 해지일로부터 6개월간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환불보상 1. 환불보상의 내용 올인뷰티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광고주와 올인뷰티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그 대상으로 합니다. ① 환불? ? 광고주 : 환불은 광고계약이 해지 또는 취소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관련 법규에서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 중 미사용 일수에 상당하는 금액을 광고주의 지불수단(현금 또는 카드)으로 돌려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이용자 : 결제가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주문이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못하는 등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에 대한 서비스가 이용자의 귀책사유없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결제금액을 이용자의 지불수단(현금 또는 카드)으로 돌려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보상 ? 광고주 : 보상이라 함은 광고주의 귀책 없는 사유(시스템 장애, 담당자의 업무 지연(실수), 내부 프로세스 부재 등)로 인하여 광고주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 거나 광고주의 의사에 반한 광고 집행 등으로 인하여 광고주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내부 기준에 따라 적절한 보상수단(현금, 쿠폰 등)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이용자 : 이용자의 귀책 없는 사유(시스템 장애, 담당자의 업무 지연(실수) 등)로 인하여 이용자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거나 회사에서 허용하지 않는 부적절한 서비스를 제공받은 이용자에게 내부 기준에 의해 적절한 보상수단(현금, 쿠폰,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③ 유료광고상품의 경우, 결제하신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도록 환불을 요청하지 않을 경우 상법 상의 상사 소멸시효에 의해 광고운영정책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 ④ 환불 및 보상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올인뷰티 환불보상정책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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